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NO FURTHER A MYSTERY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No Further a Mystery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No Further a Mystery

Blog Article



수많은 정보가 난무하는 온라인 공간에서도 아마 실제적인 영업에 대한 얘기를 속시원히 적은 글은 없으리라 본다.

특수한 기술이 필요한 프로젝트라면, 관련 기술을 다뤄본 경험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납품 비용은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데 드는 비용을 뜻합니다. 산출물을 만들어 고객사에 납품하기까지의 과정에서 생기는 비용이죠. 납품 비용을 줄이기 위해 개발회사들은 다음과 같은 전략들을 세웁니다.

하지만 단순히 이런 이유로 개발회사마다 견적이 크게 차이나는 걸까요? 아닙니다.

이런 식으로 설명하면 작업자가 역으로 요구 사항을 구체화하기 위한 질문을 이어나가기도 쉬워집니다. ‘인스타그램은 영상 업로드도 가능한데, 동영상 업로드 기능도 필요한가요?

필자 회사의 경우 매달 '하자보수 보고서'를 작성하여 발주사에 공문으로 보냈다.

모르는 사람에게는 어떻게 인사할 것인가, 아는 사람에게 상황에 맞는 적절한 인사말 멘트는 무엇인가 등의 인사법에 대한 회사의 규정을 만들어 놓는 것도 좋다.

하지만 개발 지식이 없고 프로젝트를 진행한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업체 경험이 적다면 어떻게 프로젝트 내용을 설명할 수 있을까요?

목록 > 어플 제작 비용 견적서 항목, 아주 쉽게 이해하기

만약 완제품 형태가 아닌 반제품 개념의 라이브러리 형태로 가지고 있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영업 비용은 말 그대로 프로젝트를 수주하는 데 드는 비용을 뜻합니다. 프로젝트를 안정적으로 수주하려면 계속 발주사를 찾고 관계를 쌓아가야 합니다. 아래와 같은 전략을 이용해서 영업 비용을 낮출 수 있습니다.

개발 견적이 왜 천차만별로 달라지는지 이해하기 위해 개발회사가 일하는 방식에 대해 좀 더 알아보겠습니다.

기술이 가장 빠르게 변하는 산업은 소프트웨어 산업이 아닐까 합니다. 이 말은 곧, 학습 능력이 중요하다는 것. 따라서 소프트웨어 개발을 잘하는 회사들은 새로운 툴이나 프로그램을 배우고 익히는 데 주저함이 없습니다.

특히 프로젝트를 끌고 가야 하는 담당자로서 개발사를 한 번에 모아 비교할 수 있으니 시간도 절약할 수 있었고, 전문 분야가 아닌 영역에서 가이드가 필요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었죠. 유지 보수까지 꾸준히 책임져줄 좋은 개발사도 만났고요.

Report this page